휴롬, 현대백화점에 국내 최초 프리미엄 복합매장 오픈

브랜드 매장과 주스카페를 하나로!


휴롬, 현대백화점에 국내 최초 프리미엄 복합매장 오픈


- 제품 이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천호점 매장 25일 오픈

-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 제조와 유통 결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시너지 효과 기대



 


㈜휴롬(대표 정영두,김재원)25, 현대백화점(천호점)국내 최초로 가전매장과 주스카페를 하나로 통합한 휴롬 프리미엄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휴롬의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복합매장은 제품 판매 매장과 주스카페가 결합된 형태로, 소비자 체험, 제품 판매, 카페가 3 in 1으로 이루어져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다. 또한 백화점에서만 판매되는 프리미엄 모델 라인업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복합매장은 오프라인 시장을 확대해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프리미엄 라인업을 통해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들은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보며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착즙과정에 대한 설명과 시음도 가능해 제품의 품질 및 사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백화점에서만 판매되는 프리미엄 모델 HO-SBF11은 깔끔하고 감성적인 모델로, 백자형상의 부드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고급형 라인에 맞춘 디자인과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이 추가된 최고급 프리미엄 모델도 오는 10월에 만나볼 수 있다. 확대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주스카페에서는 자사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휴롬 관계자는 "휴롬의 프리미엄 복합매장은 제조와 유통 모두에 강점을 가진 자사의노하우를 결합해 시너지를 내기 위한 것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건강을 생각하는 휴롬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으로 22()부터 오는 9 21()까지 제품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하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식습관 체크와 건강검진 서비스도 제공된다. 매장 내 주스카페에서는 신선한 채소, 과일 외에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은 휴롬주스를 맛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가 많은 품목을 중심으로 소모품 키트 바우처도 운영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