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디바, 이마트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

휴롬디바, 이마트 입점 기념 프로모션 실시


[이미지] 휴롬디바 원액기 이미지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원액기 휴롬디바의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한달 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국 80여개 지점에서 휴롬디바 원액기 구매시 정가에서 3만원 할인된 369천원에 구매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마트 입점 제품 컬러는 티타늄그레이 색상이다 


휴롬디바는 휴롬 원액기 가운데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는 모델로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개념 주스 필터를 탑재해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으며 분리 후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한번에 간단히 조립 가능하며, 주스트레이, 조그 다이얼을 접목한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더한다.

 

아울러 휴롬디바는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달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전시회 암비안테(Ambiente)에서 사용자 편리성, 혁신성, 디자인 부문에서 호평 받으며키친이노베이션(Kitcheninnovation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11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굿디자인(GOOD DESIGN)어워드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디바는 신개념 주스 필터를 적용해 채소 과일 건강 주스를 매일 즐기기에도 부담 없이 편리한 제품이라며 이번에 봄을 맞아 이마트에 입점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의 환절기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휴롬디바는 이마트 외에도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LG 베스트샵,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되어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