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추석 맞아 롯데하이마트 ‘주방가전 진수성찬’ 행사 참여


▲ [이미지] 휴롬 원액기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건강 가전으로 원액기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휴롬은 오는 10월 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주방가전 진수성찬’ 행사를 통해 휴롬 원액기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휴롬 원액기는 나선형 구조의 스크루가 재료를 지그시 힘있게 눌러줌으로써 채소, 과일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내는 것이 특징이다. 저속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열 발생으로 인한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최소화해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추석상에 올라가고 남은 채소, 과일을 한꺼번에 주스로 만들기에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휴롬은 오는 21일 GS홈쇼핑을 통해 휴롬디바를 선보인다. 방송은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진행된다.


휴롬디바는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제품은 채소 과일을 통한 영양 섭취가 용이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 가전 선물로 제격”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요롭고 건강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