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퀵스퀴저, G마켓 슈퍼딜 특가 이벤트 진행

방송에서 화제된 레몬착즙기!

휴롬 퀵스퀴저, G마켓 슈퍼딜 특가 이벤트 진행


▲ [이미지] 휴롬 퀵스퀴저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이사 김재원)이 최근 한 방송사의 부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레몬착즙기 ‘휴롬 퀵스퀴저’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롬은 오는 23일 하루 동안 G마켓을 통해 슈퍼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롬 퀵스퀴저는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등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갓 짜내 신선한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셀럽 부부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휴롬 퀵스퀴저를 사용해 레몬소주에 넣을 레몬즙을 짜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방송 직후 레몬착즙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휴롬은 G마켓 슈퍼딜을 통해 퀵스퀴저를 정상가대비 40% 할인된 5만9천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실버,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세 가지다.


휴롬 퀵스퀴저는 이름처럼 시트러스 과일류를 즉석에서 손쉽고 빠르게 착즙하는 것이 특징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되며,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 방식을 통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크기가 작은 귤부터 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과일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촘촘한 주스필터가 목넘김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낸다. 주스배출구를 위로 고정하면 과즙이 흘러내리지 않고 아래로 열면 한 번에 배출이 가능해 깔끔한 착즙이 가능하다. 착즙 후에는 구성품이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휴롬 관계자는 “방송에 나온 것처럼 주류 혹은 탄산수 등에 섞어 마시는 것도 좋지만 시트러스 과일류는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통째로 짜서 비타민 주스로 먹는 방법을 추천한다”며“방송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던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퀵스퀴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