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세계적 디자인社 ‘주지아로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출시

휴롬, 세계적 디자인社 ‘주지아로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출시

인체공학적이고 역동적인 제품 구현 … 주스 + 요리드럼 구성으로 활용도 높여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이미지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세계적인 디자인 업체인 주지아로 디자인과 슬로우주서 세계 1위 휴롬이 만나 업계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주지아로 디자인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된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 원액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주지아로 디자인(Giugiaro Design)은 페라리를 디자인한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 ‘조르제토 주지아로(Giorgetto Giugiaro)’가 설립한 세계적인 이태리 디자인 업체다.


슬로우주서에 스포츠카의 감성을 녹여낸 이번 제품은 휴롬의 휴머니즘과 주지아로 디자인의 핵심인 인체공학적 설계가 만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한다.


전체적인 제품 외관부터 스포츠카의 실루엣을 접목해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자동차 와이퍼의 움직임을 모티브로 한 에어벤트홀은 열을 빠르게 배출해 모터의 과열을 방지한다. 제품 전면에는 은은한 광택감을 주는 핫스탬핑(Hot Stamping) 공법으로 주지아로 디자인 로고를 새겨 특별특별함을 더했고, 컬러도 토스카나 와인, 나폴리 블루 2가지로 구성하여 기존 원액기와는 차별화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듀얼 호퍼를 통해 넓은 측면 투입구에는 큰 재료를, 상단 투입구에는 긴 재료를 넣기 수월해 재료 손질 및 투입이 편리하며, 알파플러스 드럼으로 착즙력은 강화하고 모터축과 드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조립과 분해가 간편해졌다. 나선형 구조의 고강도 울템 스크루는 43 rpm으로 저속 회전하여 채소 과일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내며, 열 발생으로 인한 영양소 파괴와 산화를 방지했다.


또한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은 요리 드럼을 추가로 제공해 채소, 과일을 착즙한 뒤 남은 재료로 주스 외에도 베이킹이나 스파게티 등의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망도 별도로 들어있어 올 여름 건강하고 시원한 홈메이드 천연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주지아로 디자인과의 협업을 통해 주방 가전에 대한 새로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휴롬은 원액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은 오는 4일 오후 5시30분 홈앤쇼핑 및 6일 오후 4시5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제품 가격은 정가 39만9천원, 혜택가 35만9천원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롬 홈페이지(www.hur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보기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44429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