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푸덱스’ 참가, 콜라보레이션 주스 매장 운영

휴롬, 일본 시장 마케팅 확대 박차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푸덱스참가, 콜라보레이션 주스 매장 운영




푸덱스

휴롬이 콜라보레이션 주스를 선보인 도쿄 마루노우치 와이어드 카페매장 전경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주스카페인 휴롬주스의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현지 소비자, 바이어 등과의 마케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휴롬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동양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인

‘2017 푸덱스 재팬 식품박람회(Foodex Japan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2회를 맞는 푸덱스는 약 80여개국 3천여개사가 참여하고 전 세계 바이어 77천여명이 방문하는 대규모 전문 식품 행사다.

프랑스 파리, 독일 쾰른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박람회로 손꼽힌다.


이번 푸덱스에서 휴롬은 통합 한국관 내 위치한 부스에서 일본 및 전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휴롬주스 문화를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롬은 일본 내 휴롬주스 문화 확대를 위해 소비자를 위한 행사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휴롬은 지난 1 24일부터 2 24일까지 한달 간 도쿄의 경제·금융 중심지인 마루노우치에 위치한 마루노우치 와이어드 카페(MarunouchiCafé ×WIRED CAFÉ)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주스 매장을 운영했다. 휴롬이 판매한 메뉴는 직장인들을 위한 스위치 주스콘셉트의 스페셜주스 6종으로

활기를 북돋아주는 온(on) 주스 3종과 심신을 안정시키는 오프(off)주스 3종으로 구성했다.


휴롬 관계자는 23만명의 직장인이 근무하는 마루노우치의 특성을 반영해 직장인들의 생활리듬안에서 가장 필요로 할만한 기능성 주스를 기획했다

마치 스위치를 켜고 끄는 것처럼 휴롬주스 한 잔으로 기분 전환을 하라는 콘셉트인데, 해당 기간 동안 주스 판매량이

커피 판매량의 절반 이상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휴롬은 지난해 7월에도 도쿄에서 대대적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해 나흘간 1000여명이 방문한바 있다.

또한 미슐랭 스타 쉐프의 유명 레스토랑 피루에트(Pirouette)와의 협업을 통해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주스 제공, 워킹맘과 자녀를 위한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에게 휴롬주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 원액기는 일본 현지 전문가, 소비자들이 뽑은 우수 주서기로 수 차례 선정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원액기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휴롬주스 문화를 알리기 위해 소비자, 바이어 등과의 다양한 접점을 확대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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