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2016 독일 소비재박람회 참가… 유럽 사로잡은 슬로우 주서 눈길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인 ㈜휴롬(대표이사 김재원, www.hurom.com)이 오는 12일부터 5일간 ‘2016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Ambiente)’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는 80여개국 47백여개 업체가 참가해 주방∙생활 용품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유럽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해마다 전세계에서 14만여명의 바이어가 방문할 정도로 주목 받는 비즈니스 행사다. 휴롬은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1년부터 6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휴롬은 이번 박람회에서 채소과일 섭취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전파하고, 세계 최초의 저속 착즙 기술을 유럽 시장에 선보여 휴롬 슬로우 주서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 또한 유럽 시장의 신규 거래처를 발굴하고 해외 사업 확대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휴롬녹즙의 착즙 시연 및 시음도 진행한다.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즉석에서 착즙해 자연 그대로의 맛과 색, 영양을 담은 휴롬녹즙을 선보여 유럽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휴롬 송해복 영업부문장은 이번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휴롬 슬로우 주서를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휴롬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라며, “바이어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휴롬이 유럽시장 깊숙이 뿌리내려 저변을 확대해나가는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올해 초 휴롬주스 메뉴를 녹즙 중심으로 개편하고 숙취개선주스, 소화촉진주스 등의 스페셜 주스를 선보였다. 이로써 ‘사람에게 이로움을 준다’는 휴롬의 기업가치를 온전히 전달하고, 건강주스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금 강조하고자 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