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주스카페, ‘휴롬주스’로 상호 변경해 휴롬 본연의 가치 전달에 집중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인 ㈜휴롬(대표이사 김재원, www.hurom.com)휴롬주스카페휴롬주스로 변경됐다고 11일 밝혔다.

 

휴롬주스카페에서 휴롬주스로 변경한 이유는 건강주스로서 휴롬주스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강조하겠다는 취지이다. ‘카페라는 장소의 개념보다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주스자체에 집중하고자 브랜드 명칭에서 카페를 뺐다.-

 

기존 집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도 바꿨다. 컵에 채소와 과일이 담기는 모습을 형상화해 자연의 영양을 한잔의 주스에 그대로 담아내는 것을 그렸다.

 

심볼에는 ‘Simply and slowly change your life! Change your habits!’ 메시지를 담아 건강한 습관이 삶을 변화시킨다는 의미를 전한다. 채소와 과일을 한잔의 주스에 담아 하루 한잔 건강주스를 마시는 습관을 가짐으로써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새로운 브랜드 명칭과 심볼은 최근 오픈한 휴롬주스 김해 율하점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외 매장 인테리어, 제품 및 홍보물 등에 점차 적용될 예정이다.

 

휴롬팜 박정률 대표는 최근 휴롬주스는 초심으로 돌아가 맛있는 녹즙 중심으로 메뉴를 개편하고 숙취개선주스, 소화촉진주스 등의 스페셜 주스를 선보였다이번 기회를 통해 휴롬의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고 휴롬주스에서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9일 문을 연 휴롬주스 김해 율하점은 키즈카페 형태의 복합매장이다. 복층 형태의 314m2(166.4m2, 2247.7m2) 규모를 자랑한다. 2층에는 어린이 놀이방, 미팅룸 등의 편의시설을 겸비했다. 특히 율하신도시 주거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를 포함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