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주스카페, 인도네시아 진출…아시아 시장 공략 박차

 

 

 

 

휴롬이 인도네시아에 휴롬 주스카페를 열고 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

 

5일 휴롬에 따르면 지난 달 16일 오픈한 인도네시아 휴롬 주스카페는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에 이은 4번째 아시아진출로 인도네시아 정치, 경제의 중심 도시인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해 있으며 LivingWorld 쇼핑몰 내에 입점해 있다.

 

또 휴롬주스 판매 외에도 휴롬 주스기가 판매되는 복합매장 형태로 운영돼 휴롬주스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알리고 나아가 휴롬 주스기 판매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는 인구 2억 5000만 명의 거대 인구가 있는 주요 시장으로, 흡연으로 인한 심장 질환과 고지혈 증이 많아 건강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건강주스에 대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곳이다.

 

이를 위해 휴롬은인도네시아 대표 과일인 사과와 오렌지를 비롯해 레드, 그린, 옐로우, 화이트의 컬러별 채소 과일로 총 21가지 메뉴를 운영한다. 또한 인도네시아 휴롬 주스카페는 오픈 첫날 사전 홍보없이 판매가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혁 휴롬팜 부사장은 "인도네시아에 휴롬 주스카페가진출함에 따라 건강을 위한 채소, 과일의 중요성과 휴롬주스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라며 "현지에서의 좋은 반응을 토대로 2016년 1분기까지 추가로 2개 매장을 열 예정이며,인도네시아 전역에 직영점을 개설해 이슬람 국가인 인도네시아 진출을 계기로 다른 아시아 국가 및 중동국가로까지 휴롬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