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어린이 식습관 캠페인…유치원에 주스 무상제공

휴롬, 어린이 식습관 캠페인…유치원에 주스 무상제공

 

 

휴롬이 '어린이 식습관 개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부터 '아이의 식습관 엄마로부터'를 콘셉트로 한 TV캠페인 광고도 시작한다.

회사 측은 "서울∙경기 지역 유치원 12곳을 선정해 6개월 간 어린이용 휴롬주스를 제공하고 채소·과일로 착즙한 주스를 먹는 식습관 교육에 나설 예정"이라며 "어린이들에게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할 뿐 아니라 어린 시절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해 평생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선정된 유치원에는 현장에서 직접 착즙한 휴롬주스를 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휴롬주스는 총 3단계로 제공되는데, 아이들 입 맛에 익숙한 과일 주스에서 시작해 점차 채소의 비율을 늘려 아이들이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엄마랑 아이랑' 휴롬 체험 교육과 '휴레로' 그림 그리기 활동, 노래와 율동, 휴롬의 주방 가전을 활용한 건강주스∙건강음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총 3차에 걸쳐 확대 운영된다. 10월 5일 4개 유치원에서 시작해 11월, 12월에 각각 4곳씩이 추가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채소와 과일에는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필수영양소가 풍부하고 어린이 면역에 필수 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채소와 과일을 고루 섭취할 필요가 있다"며 "휴롬의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식습관을 올바르게 개선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