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주스 뉴 클렌즈 프로그램 출시

 

 

 

휴롬이 착즙주스 카페 휴롬팜을 통해 ‘2015 휴롬주스 뉴 클렌즈 프로그램’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영양 불균형을 겪는 현대인들이 100% 채소과일을 착즙해 만든 휴롬주스를 섭취하면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신진대사 원활, 피부 미용 효과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2015 휴롬주스 뉴 클렌즈 프로그램’은 지난 해 출시한 ‘원데이 클렌즈 프로그램(ONE DAY CLEANSE PROGRAM)’이 섭취 용량과 맛 부분에 있어 쉽게 시작하기 힘든 점을 감안해 이를 보완한 ‘하프 클렌즈 프로그램(HALF CLEANSE PROGRAM)’과 ‘소프트 클렌즈 프로그램(SOFT CLEANSE PROGRAM)’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하프 클렌즈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이 금식 후 하루 동안 주스만 섭취하는 방식에서 오는 공복감을 줄이는 동시에 일상에 무리 없이 클렌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클렌즈 프로그램 시작 시 500㎖ 용량의 주스 5병을 하루 동안 3시간 간격으로 마시던 기존의 섭취 방법을 500㎖ 용량 3병으로 양을 축소하고 식사를 하면서 간식 개념으로 주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음용 시간을 조절해 소비자의 부담감을 덜었다.  

소프트 클렌즈 프로그램은 클렌즈 프로그램을 처음 접해 보거나 건강주스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입문자용 클렌즈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원데이 클렌즈 프로그램이 채소 함량이 높은 ‘For Healthy’ 메뉴로만 구성돼 초보자가 맛에 적응하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해 ‘For Tasty’ 메뉴를 추가 구성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