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생활가전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휴롬, 생활가전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인터넷소통협회 주최로 26일 서울 프레스센터서 시상식
패널리스트 7천500명 소셜·인터넷소통지수 3차례 검증
블로그, 페이스북,웹사이트 등 활용 '건강' 재미있게 전달
 

 

 

 

휴롬(대표 정영두, 김재원)은 지난 26일,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는 ‘제 7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생활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한 국내에서 가장 권위적인 소셜미디어 대상이다. 단순 인기투표가 아닌 국내 최초로 소셜 소통지수와 인터넷 소통지수 85개 항목을 만들어 7500명의 패널을 통해 3차례 검증을 걸쳐 고득점을 수상한 기업에게만 대상을 수여한다.

휴롬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웹사이트 등 다양한 SNS채널을 활용해 다소 무겁고 어려울 수 있는 ‘건강’이라는 주제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제품의 활용 정보뿐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과 제철 채소나 과일의 영양 및 효능, 채소와 과일을 활용한 레시피를 고객 관점에서 제공했다.

또한, 친환경 농장을 찾아가는 ‘휴롬 착한농장’이나 휴롬을 갖고 싶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릴레이 휴롬’과 같은 기획성 콘텐츠로 정보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 참여를 유도했다. 이 외에도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및 경험 기반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했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은 소셜과 모바일 시대에 발 맞춘 다양한 플랫폼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건강한 주스문화 확산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