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맞게 골라마시는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 출시

-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춰 신체 정화를 돕는 원데이 디톡스 효과 경험

- 컬러별 카테고리에 맞게 메뉴 선택 가능한 개인 맞춤별 클렌즈 프로그램 제공

- 다년간 축적된 휴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양학적 균형을 최적화시켜

 

 

 

건강을 생각하는 주서 전문기업 ㈜휴롬(대표 정영두, 김재원)이 영양 밸런스를 맞춰 신체의 정화를 돕는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500ml*5, 72,000)7일 출시한다.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영양의 불균형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 그대로의 채소와 과일을 흡수율을 높이고 균형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디톡스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는 제한된 영양소 섭취로 몸 속 불순물과 독성물질이 쌓여 요요현상을 불러오는 다이어트와 달리 체내 독소 배출을 통한 신체 정화와 영양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휴롬측은 밝혔다.  

 

따라서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색깔별로 다른 영양소를 가진 채소와 과일의 파이토케미컬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대표 색깔별 5가지로 나눈 뒤, 영양학적 균형을 고려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5병의 주스에 담았다. 또 열에 쉽게 파괴되며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는 효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체질에 맞게 주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피로회복과 혈액정화를 돕는 그린, 심혈관질환 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는 레드, 피부재생 및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옐로우 등 총 5 가지 카테고리에서 체질에 맞는 1가지 씩을 선택해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정확한 맞춤 프로그램을 위해 영양 컨설턴트와의 1:1 전화상담도 가능하며, 하루의 신체리듬에 맞춰 정확한 시간에 시작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으로만 판매한다고 휴롬측은 밝혔다.  

 

휴롬팜 박정률 대표는 최근 많은 클렌즈 프로그램이 마치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인식되고 있다.”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은 개인의 체질에 맞는 메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 생체 리듬에 따른 음용시간 등을 고려해 신체의 영양학적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출시됐다.”고 밝혔다. 

 

한편 휴롬은 파워블로거가 중심이 된 온라인체험단을 구성해 휴롬주스를 알리고, 소비자 입장에서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기위해 참여형 체험프로그램 등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목록